1. 가맹상담 신청
    유선 및 온라인으로 가맹점
    개설 상담을 신청합니다.
  2. 가맹상담 진행
    대면 상담을 통하여 희망지역,
    규모, 운영방식 및 점주 면접을
    진행합니다.
  3. 본사 점주 승인 절차
    본사에서 점주 및 해당 지역
    가맹점 개설을 승인합니다.
  4. 점포작업 및
    인테리어 협의
    점주의 임대차 계약 후 인테리어
    방향과 일정을 협의합니다.
  5. 계약 및 시공
    본사와 가맹점 개설을 위한
   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
   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합니다.
  6. 본사 교육 진행
    베브릿지 운영에 필요한
    모든 매뉴얼을 교육합니다.
  7. 최종 점검
    예비오픈 및 에행연습을 통한
    최종 점검을 진행합니다.
  8. 사후관리 및 운영지원
    본사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
    사후관리 및 운영지원이
    이어집니다.

이용약관

개인정보처리방침

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
사이트맵